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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STEP01 약관동의
  • STEP02 기본정보입력
  • STEP03 회원가입완료

약관동의 및 본인인증

기업회원 약관
::: 취업정보센터의 취업지원서비스 - 기업을 위한 서비스 이용 약관 :::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이용자"가 한밭대학교 취업정보센터(이하 "취업정보센터"이라고 하겠습니다)의 취업지원 서비스(job.hanbat.ac.kr, 이하 "취업서비스"라고 하겠습니다)에서 제공하는 "본서비스"를 이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이용자"간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취업서비스"란 취업정보센터이 제공하는 취업지원서비스, job.hanbat.ac.kr을 말합니다.
2. "본서비스"란 "취업서비스"의 접속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온라인상의 "취업서비스"의 기업회원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3. "이용자"란 "취업서비스"를 통하여 "본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서 정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취업서비스"의 회원을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취업정보센터"은 본 약관의 내용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이용자"가 "본서비스"에 접속하면 나타나는 화면에 게시합니다.
2. "취업정보센터"은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취업정보센터"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새로운 약관을 "본서비스"의 접속화면에 공지합니다.
4.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가 거부하는 경우 본서비스 제공자인 "취업정보센터"은 15일의 기간을 정하여 "이용자"에게 사전 통지 후 당해 "이용자"와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용자"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는 경우에는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거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련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중단)
1. "서비스제공자"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 "서비스제공자"는 게시판이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중단 사실을 "이용자"에게 사전에 통지합니다. 다만, "서비스제공자"가 미리 예측할 수 없는 사정에 의한 서비스의 중단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1항의 서비스 중단으로 인하여 발생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자"는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이용자"에 대한 통지)
1."서비스제공자"가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가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서비스제공자"가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불특정다수의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칠(7)일 이상 "본서비스"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6 조 (본 서비스 이용에 대한 계약의 성립)
1. "본서비스"의 "이용자"는 아래에 정한 절차를 통해 "본서비스"이용을 청약 합니다
1) 약관동의
2) 회사정보 입력
2. 제1항과 같은 "이용자"의 청약에 대하여 "서비스제공자"는 서비스 내용에 따라 정하는 바에 의하여 신청 화면상에 승낙의 의사를 표시하고, 그 의사표시가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본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7 조 (이용대금의 결제)
1. "이용자"는 "본서비스"의 이용대금의 지급방법으로 "서비스제공자"가 제공하는 지급방법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대금지급을 위하여 "서비스제공자"가 정한 결제방법 중 하나를 선택한 경우 "이용자"는 입금자명을 포함한 결제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가 입금자명 등을 허위 또는 부정확하게 입력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서비스제공자"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8 조 (환급)
"이용자"가 "본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미 납입한 이용료에 대한 환급은 아래와 같은 사유를 제외하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가. 취업서버의 네트워크 및 시스템 장애로 인해 서비스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나. 기타 이용자측 사용환경(PC등)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서비스이용이 불가능 할 경우

제 9 조 ("이용자"의 정보관리책임)
1. "이용자"가 결제의 이행을 위해 추가로 입력한 추가정보관리책임은 본 약관과 관계 법령에 의하여 달리 정해진 경우를 제외하고는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이용자"는 해당 ID와 Password를 철저히 관리하여 타이용자에 의해 도용되는 일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3.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여 허위로 등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4. "이용자"는 본 사이트에서 얻어진 타인의 정보를 자사 직원의 채용목적 이외에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5. 허위구인광고, 허위구인조건을 제시하는 등, 개인회원에게 잘못된 구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6. "이용자"가 자신의 추가정보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지체없이 "서비스제공자"측에 통보하고 "서비스제공자"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 10 조 (인재 DB 이용 제한)
가. 인재파견, 헤드헌팅, 아웃소싱 등 이와 유사한 인사(채용)대행업체는 "서비스제공자"에서 별도로 정한 인재DB 및 채용공고 서비스 이외에는 이용할 수 없다.
나. 보험회사, 카드사, 텔레마케팅을 통한 영업회사, 학원 등 인재 DB를 악용할 가능성이 있는 기업체라고 판단된 경우, 인재DB 제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다.
다. 인재 DB의 활용은 채용목적에만 국한하여야 한다
라. 타 기업의 사업자등록번호나 상호를 도용하거나, 인재DB 검색 권한을 임의로 양도, 대여할 수 없다.
마. 위 사항들을 위반한 경우에는 모든 서비스가 자동으로 중지되며 사용요금은 환불조치 되지 않으며, "서비스제공자"는 손해배상 청구 및 법적고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제 11 조 (개인정보보호)
1.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의 동의없이 본 약관에서 명시한 범위 또는 목적 외의 용도로, 또는 관련법령에 위반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본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공유합니다. 개인정보의 활용등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가 "본서비스" 이용대금결제를 위하여 제공한 신용카드번호 등의 추가정보를 대금결제 후 지체없이 폐기합니다.

제 12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서비스제공자"는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동의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 중지, 채용공고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본 서비스 목적에 맞지 않는 분야에 정보를 활용하여 사회적 물의가 발생한 때.
2) 회원이 등록한 정보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3) 제공한 입력 폼에 맞는 방식이 아닌 방법으로 채용광고를 신청하는 경우
4) 동일 회원ID로 마감일이 지나지 않은 사실상의 동일 내용 채용공고를 중복 등록했을 때.
5) 사기성, 다단계, 불법, 지입차량, 아르바이트 채용광고를 등록했을 때.
6) 구인을 가장한 수강생 모집, 부업 알선, 물품 판매, 대출/분양 관련 등의 광고를 등록했을 때. 특히, 이로 인한 사용자로부터 피해가 접수되었을 때.
7) 사업자등록증에 나타난 정보와 기업회원 가입시의 정보가 일치하지 않을 때.
8) 헤드헌팅, 아웃소싱, 인재파견, 채용대행, 도급, 용역 등 자사의 직접 고용의 목적이 아닌 인력 중개의 형식으로 사업을 수행하는 업체가 무료로 이용하는 경우
9) 잦은 기업명 변경으로 구직자에게 혼란을 유발하는 기업
10) 모집요강에 적합한 직종 분류를 지정하지 않았을 때. 특히, 교육기관이나 이벤트업체 또는 영업대행 기관의 경우 영업, 마케팅, 텔레마케팅.
11) 상담 인력을 모집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텔레마케팅 또는 고객상담, 교육/강사/학원 등 반드시 직접 관련되는 해당 업종, 직종 분류만 지정해야 한다.
12) 재택 쇼핑몰 운영(홍보)에 관한 내용을 등록했을 때.
13) 임금체불 사실이 접수되었거나 근로감독원에 진정서가 접수되어 있는 기업.
14) 취업 시 수수료를 지불해야 하거나 교육비 명목으로 개인에게 비용을 요구했을 때.
15) ㈜취업정보센터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취업정보센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6) 기타 본 서비스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17)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18)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취업정보센터이 규정한 이용 조건을 위반한 경우.

제 13 조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1. "서비스제공자"는 "본서비스" 및 "본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이 "이용자"에게 발생한 일체의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이용자"의 실제 회사정보와 상이한 정보를 이용하여 당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부당이익 또는 기타수혜를 얻거나, 당사와 당사의 다른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를 입혔을 경우 당사는 이를 손해배상 청구할 수 있다.

제 14 조 (채용정보 제공범위)
1. "이용자"가 제공한 채용정보는 취업정보센터이 구축하는 취업정보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다.

제 15 조 (분쟁해결)
1.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2. "서비스제공자"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최대한 빨리 통보합니다.

제 16 조(재판권 및 준거법)
1. "서비스제공자"와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기타 관계 법령상의 관할 법원에 소를 제기하는 것으로 합니다.
2. 본 조의 분쟁에 관하여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 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14년 8월 7일부터 적용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 개인정보 수집.이용목적

    1) 회원제 서비스 제공과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이용자 식별을 위한 목적
    - 필수항목 : 성명, 휴대폰 인증정보(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부서/직위, 이메일, 직통번호, 팩스번호, 아이디, 비밀번호, 회사명, 대표자명, 사업자등록번호, 주소, 업직종, 기업형태, 사원수, 설립년도, 상장여부, 자본금, 매출액, 회사소개, 복리후생, 급여제도
    - 선택항목 : 법인등록번호, 홈페이지, 연혁 및 실적

  •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1) 회원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회원인증방식에 따른 본인 식별 및 원활한 정보제공 통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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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아래 정보는 명시한 근거에 의해 일정기간 보존합니다.
    보존 항목: 이름, 로그인ID, E-mail
    보존 근거: 불법 사용에 대한 관련 수사 협조
    보존 기간: 3개월
    보존 항목: 부정 이용 기록
    보존 근거: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1년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유 :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유 : 6개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유 : 3개월 (통신비밀보호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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